우리의 색

'한국의 전통색'을 기반으로 한 컬러 교육용 앱 <우리의 색> 제작(2018 민속 문화재 관련 문화예술교육 디지털 콘텐츠 운영, 연구책임,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). 전통과 현대를 연결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실제 교육현장에 적용하고 창의적인 문화예술교육에 활용

X-Plus AR zone

2018 The 85th Tokyo International Gift Show, X-Plus Ltd Japan, AR 디스플레이 영상콘텐츠개발, Big sight, Tokyo.2018.2.7.~2.9.

청각장애인을 위한 진동워닝 시트 시스템

사운드+진동 연동 시뮬레이션 영상및 UI 제작, 현대다이모스/현대자동차/서강대학교/티앤엘미디어 / 신기술 전시회, 현대자동차 남양주 연구소

Maestro Museum

2012~2013 국제전자박람회(IT Trade Show: IFA, CES, ISE)에서 LG전자관의 UHD 대형 터치 사이니지 전시영상콘텐츠 - 가상 뮤지엄 투어 '마에스트로 뮤지엄' 개발 및 대형TV, 멀티터치테이블 전시영상콘텐츠 제작 참여 / 애니프레임(주), HS ad

단서를 던져요!

모바일 앱을 활용한 레이저 그래피티 프로젝트 개발2013 SK Planet Creator Planet , 을지로 페럼타워 , FAB LAB , Seoul 2013 Daum DevOn, 삼성동 코엑스 Hall D

헬로!마다가스카르 가상현실체험전

360 써클비전 및 인터랙티브 나침판 설치대 외 뉴미디어 전시디자인 ,한남동 블루스퀘어 네모갤러리-한겨레신문사/애니프레임(주)(Kocca 가상현실 지원사업)

AR멀티비전스크리닝 전시영상 제작

중생대의 공룡들을 AR기술을 통해 소개과천국립과학관, 예림디지털㈜

어둠 속의 대화

어둠속의 대화: 회상 기억, 그리고 추억의 전람, D-Space , 제2전시장, 인터랙티브 체험 전시 콘텐츠 개발, 엔비전스(주)

리즈닝미디어그룹

어린이체험전시콘텐츠개발

선셋 장항페스티벌

충청남도 서천군 장항읍의 낡고 오래된 삶의 공간과 디지털 문화예술교육콘텐츠를 결합한 지역재생 프로젝트. (구)장항역사를 체험전시장으로 변화시킨 미디어아트스쿨(전시+교육+체험 )프로그램 개발

코딩교육프로그램

삼성배움터지원사업/육영재단별사탕캠프/KBS미래인재캠프/세종대 자유학기제 교사직무교육/넷마블게임아카데미 등의 코딩교육프로그램 <코딩으로 그림그리기>,<Unity App game> 개발 및 교육

윤이와함께하는음악여행

어린이오페라 영상콘텐츠 개발, 인터에듀아트,얘술의전당 소극장 등

조선시대 ‘태상지‘ 고전문헌 속 제례음식의 3차원 그래픽시각화

고전의현대화 자원사업,한국학중앙연구원

2017-2018 창의융합콘서트

세종대학교 엔터테인먼트 SW연계전공수업 결과물 발표 및 전시회(ES-엔터테인먼트SW미디어프로젝트, ES-비주얼프로그래밍 외)